본문 바로가기
ETC

토이 프로젝트 앱 출시!

by HaningYa 2020. 9. 15.
728x90

 

 

 

심사가 통과되었다.

개인 추천을 위해 사용해도 생년월일과 성별은 Optional 로 했어야 했다.

그 부분만 고치니 이번엔 심사 올린지 5시간? 만에 통과되었다.

24시간뒤에 앱스토어에서 검색할 수 있다

이 앱을 통해 버전2까지 해본 개발자란 타이틀을 가지고 싶다.

2.0 까지 해본 개발자

아래 글은 제 페이스북에 올렸던 글을 기록 차원에서 블로그로 옮긴 글입니다. 예전에 99콘 세미나 에서 7개의 타이틀, 7번의 기회 라는 주제로 최지호 님이 발표해주셨던 내용 중에 가장 와닿는

jojoldu.tistory.com

이 글을 너무 감명깊게 읽어 꼭 2.0까지 해보고 싶었다.

이제 시작인건가~

 

너 앱 통과됬어!

 

이왕 만드는거 해커톤 끼고 만들면 상금을 탈 수 있으니 대회를 하나 끼고 개발했다.

몇일 전에 최종 발표를 하여 3등 100만원을 받았는데 사실 팀원 4명 인건비로는 턱없이 부족하지만 개발자 계정 비용, 서버비용 등등을 생각해 보면 소중한 상금이다. (한번 리젝 먹어서 발표전 출시가 되지 못한게 아쉽다.)

대회 일정에 맞추기 위해 거의 1달? 만에 기획+디자인+개발 을 다 한 것 같다.

고생한 팀원들에게 박수를 쳐주고 싶다.

👏👏👏👏👏👏👏

소개영상 보고 가시라~

디자이너 형을 갈아서 만든 영상

 
+ 앱스토어에 검색되면 나온다!

728x90

댓글